본문 바로가기

맛보고 느끼다/맛/맛집

[서울/방학] 꼬꼬가 취한날(꼬취)~ 방학동의 명물 아지트(닭볶음탕 추천)

[서울/방학] 꼬꼬가 취한날(꼬취)~ 방학동의 명물 아지트


젊은 사장님의 손맛이 일품인 방학동 명물. 꼬꼬가 취한날입니다.


꼬추가 아니라 꼬취에요 ㅎㅎ 간판보면 "취"의 "ㅣ"가 고추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고추"로 보이지만


가게 이름은 꼬꼬가 취한 날! 꼬취입니다. ㅎ


방학동의 젊은층은 참 갈곳이 없어요.. 그래서 이곳을 아지트 삼아 자주 모인다고 합니다.


음식맛도 좋고 사장님 인심도 좋으니 아지트 삼기 좋은 곳이죠.. 술마시다 심심하면 다트 한판해도 좋구요~~~~



사진을 참 잘찍었네요. 조명발 받은 꼬취.



메뉴판이에요. 참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각각의 메뉴들이 참 맛있어요.


다먹어본건 아니지만 몇몇 메뉴 먹어봤을때 그러한 충분한 감이 듭니다.



술도 다양하게 있구요.. 친숙한 500



사케도 있어요~ 사케는 어묵국물이랑 먹고싶네요.



심심풀이로는 최고. 다트.



골뱅이무침 준비중이셨는데요, 재빠른 손의 모습 보이시나요.. 


주문이 아무리 몰려와도 빠른 시간에 만들어 줍니다. 따봉.



어느새 뚝딱



이거 완성된거 아니에요 ㅎ



완성작은 조금 후에..


술집에서 좋은 음악 흘러나오면 술맛도 좋죠.. 꼬취에서는 좋은 노래 많이 나와요.


흘러나오던 노래 목록들..




짜쟌.. 비쥬얼 최고. 골뱅이 무침 완성...



아 맛있겠네요... 꿀떡. 꿀떡.



병맥주도 주문 들어왔어요~~~~ 레몬 올려먹는게 코로나죠? :)



아.. 골뱅이무침 아까 그게 완성본이 아니었네요. 지금 이게 완성본입니다!! 소면이 세곳 다소곳이 올려진 맛있는 비쥬얼..


파위에 올려진 날치알이 식감을 느끼게 해주네요.



아 맛있겠습니다.



골뱅무침!



꼬취 의자는 아주 무겁디 무거운 통나무 의잔데요, 그래서 한번 앉으면 자리 옮기기 힘들어요 ㅎ



꼬취에서 제일 핫한 메뉴인 닭볶음탕. 주인장의 특제 소스 및 기술을 활용한 맛있는 닭볶음탕입니다.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영돈이형도 다녀가면 좋아할맛.. 근데 그 분은 왜 그만두셨을까요..



술마시다 와이파이하실분들을 위해...



식사메뉴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우동 메뉴 비쥬얼이 참 좋습니다.


술 많이 마시고 해장까지 하게하려는 고도의 전략입니다. ㅎㅎㅎ



꼬취 사장님 아세요?? 요 분이에요.. 더원 닮지 않았나요..



재미있는 이벤트 진행해요


술마시러 갔다가 사장님하고 장난삼아했던 얘기.


댓글로 꼬취 사장님에게 하고 싶은 말 또는 꼬취에게 하고 싶은 말 등을 적어주시고 나중에 꼬취 방문해서 댓글에 적은 닉네임 말씀해주시면 


아주 소소한 안주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네요.


밑져야 본전 ^^


이상 방학동 명물 꼬취편이었습니다.


아 닭볶음탕 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