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고 느끼다/맛/맛집

[서울/수유] - 시원한 맥주한잔! 최군맥주!

[서울/수유] - 시원한 맥주한잔! 최군맥주!


시원한 맥주한잔 생각나는 날! 인터넷 찾아보고 최군맥주로 향합니다.


수유역 먹자골목에 있네요.



야구사격장 2층에 있습니다.



올라가는길..



좁은 계단을 오르면 나와요.



자리잡고 메뉴판을 봅니다.


크림맥주, 감자튀김이 메인메뉴같습니다.




가게 앞에서 전단지 주는데 가지고 가면 지포3장 주네요.



기본안주로 프레즐나옵니다.



감맥세트로 주문했구요~~


우선 크림맥주 2잔 도착.




가게밖, 안으로 재미있는 문구와 그림들이 많이 있습니다. 싸이닮은 저 캐릭터가 최군맥주 캐릭턴가봐요..



가게안쪽 바테이블 모습



쥐포 서비스 나왔어요.


손가락 집게주는게 재미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손가락에 껴져 먹어요~~





너무 붉게 나와서 촬영모드 바꿔서 다시 촬영..




주문할때나 필요한거 있을때 요걸 들어주세요 ㅎㅎ




감자튀김 나왔습니다. 역시 손가락 집게랑 같이 나오네요.


소스는 2가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큼직하게 양념된 감자튀김입니다.





소스 찍어서



맥주랑 같이~~ 맥주랑 감자튀김은 참 잘어울려요.



폴라로이드 사진 원하시는 분들은 말씀하세요. 찍어주신다고 하네요.



메뉴 소개..



가게안 소품들..



취하니까 청춘이다!!


젊을때 방황도 해보고 술도 죽을만큼 먹어보고 결국 정신차리고 살아가게되고......


한때겠죠.



수유 최군맥주



캐릭터 재미있죠? :)


[본 포스팅은 업체의 지원없이 개인적으로 사먹고 나서 올리는 순수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