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다니다/전시회/박람회

홈테이블 데코 페어(homeㆍtable deco fair, 서울) 2012 관람기(12.6~9) - 5

양키캔들입니다. 양초가 엄청 다양하네요.

 

 

다양한 수납장인데 실용적일거 같아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도 많구요~

 

 

귀여운 주방용품~ 50% 세일이네요.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는 부스와 한창 구경중인 다양한 관람객들......

 

바위솔이라는 곳인데 도자기의 색감이 정말 예쁩니다.

 

 

 

이것도 주방용품이네요. cutco

 

이건 참기름인가요?~ ㅋㅋㅋ

알고보니 더치커피랍니다.

더치커피는 "더치 커피(Dutch Coffee)는 뜨거운 물이 아닌 물을 이용하여 오랜 시간을 들여서 우려내는 커피이다. - 위키백과"라고 하네요.

고급커피의 일종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다양한 주제를 가진 테이블 세팅이 전시되어 있기도 했습니다.

색이 통일감있고 도자기의 질감이 매력있게 느껴집니다. 무당벌래 2마리도 너무 앙증맞네요.

 

 

이건 또 다른 느낌이구요, 다양한 세팅들 감상해보시죠~

 

 

 

학생들이 만들어낸 테이블부분 작품들도 있습니다.

 

 

 

브로컬리로 만든 크리스마스트리 정말 예쁘죠?~ :)

 

 

 

 

같은 음식도 어떻게 담겨나오는지에 따라 맛이 다르게 느껴질것 같기도 하네요~~

 

이제 마지막 6편으로 가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