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다니다/전시회/박람회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 4.11~14, 코엑스

참으로 늦은 포스팅입니다. 행사 끝난지 오랜데 올리게 되네요.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 후기입니다.



입구앞에 다이소가 있었어요. 가격싼 슈퍼마켓 느낌. 다이소..


일본이랑 상관없다고 했었죠~??



놀부도 보입니다.



얌샘이었던거 같아요. 도시락이 모두 먹음직..



꿀벌 캐릭터.. 



달콤커피입니다. 먹어본적 없는데 달콤한가요?~



솔레미오도 보이구요



키즈카페도 보이네요.. 이런데 오면 트렌드가 잘 보여서 좋아요.



애견용품프랜차이즈도 있네요.. 



방향제 제품들 같았어요.. 종류가 엄청 다양.




이런곳도 있구요



반찬 프랜차이즈!!~




기억에 남는 맞춤도장, 스티커 부스.



너무 귀엽죠?~ 





무공이네라는 친환경 매장입니다.




여기 완전 신기.. 모든 음료수들이 슬러시가 됩니다. 탁 쳐주면......





파티 스테이션~! 밴드처럼 연주가 가능해요 ㅎ




자동 메뉴 결제 시스템.



먹거리 프랜차이즈 부스에서는 각종 시식이 진행됩니다. 으쌰으쌰!!~






맛좋았던 족발~!



치킨 시식을 위한 긴 줄~~





요기맘이라는 분식 전문점



여기 소시지 맛있더군요



냠냠.



에그파파 매장~~




유명한 허닭~~



꿀벌이 얌샘 캐틱터였네요 ㅎ



스테프핫도그..



파파존스도 보이구요



요거트카페 플레이스요!



트렌드~! 버블티도 보이네요.



커피숍도 있구요



스노우 스푼이라는 곳입니다.



여기서 주병진 아저씨 봤어요 ㅎ 직접 하시는듯......





재미있게 잘 보고 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