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다니다/전시회/박람회

홈테이블 데코 페어(homeㆍtable deco fair, 서울) 2012 관람기(12.6~9) - 1

2012 홈테이블데코페어가 서울 코엑스에서 12.6~9까지 진행됩니다.


사이트 구경은 이쪽에서 ^^ : http://www.hometabledeco.com/2012/main.jsp


예전에 사전등록을 해두었었는데요, 오늘 다녀왔습니다. 뜨끈뜨끈한 현장 함께 나눠볼께요~~



코엑스나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미리 사전예약을 하면 무료로 관람할수가 있습니다.

미리 가보고 싶은 행사를 알아보고 신청해놓으면 무료로 볼수 있으니 좋죠. 


무인등록대에서 출입증 출력하고 입장합니다..



이천도자페어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었어요.. 기대된다.. ㅎ


입구들어서자마자 예쁜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에 띄네요.


저런 등 집에 해놓으면 참 예쁠것 같죠?


알록달록 예쁜 용기도 있구요,


예쁜 접시들과 찻잔등으로 DP된 테이블입니다. 



화이트 켄섭의 웨딩드레스와 장식들......


이건 슈가크레프트 작품들입니다.






예쁘면서도 맛있서 보이네요. 실제로 먹을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청첩장이구요, 예비 부부들이 보면 좋아할만하죠?~



돌로된 작품을 취급하는 부스도 있습니다. 아이를 품고 있는 엄마들.. 제목은 "MOTHER & BABY" 가격은 1,500,000원이네요.


가구류도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이런 나무재질의 가구들 참 매력있어 보입니다.


이건 엄청 큰 테이블인데 이 자체가 하나의 나무로 만들어진거라네요.


편백나무칩도 보이구요~





"Save the Children"란 NGO단체의 모자뜨기캠페인 부스입니다.

관련 사이트 : http://moja.sc.or.kr/moja_season/moja_6/index.php


귀여운 캐릭터들.. 동화나라에 온것 같죠?~


돌로 만들어진 접시도 있구요.. 평소 잘 보지 못했던 물건들이 많아 보는게 즐겁습니다..


돌로된 촛불 인테리어 소품들이구요.. 



멋스러운 부채도 있네요~


눈이 좀 즐거우셨나요~? 즐거우셨다면 "500원"  ㅋㅋㅋ


2편으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