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보다/아닌거같다

MBC PD수첩 - 회장님, 570억을 돌려주세요! 못된 오너에게 피멍든 직원들!

MBC PD수첩 - 회장님, 570억을 돌려주세요! 못된 오너에게 피멍든 직원들!


르메이에르! 곳곳에 빌딩있는 유명한 회산데요.. 오늘은 PD수첩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내용보니 정말 가관이네요.



200원짜리 볼펜사는것부터 몇만원 케이블TV 결제하는것까지 비서실, 회장결제 통해서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그런건 약과구요, 직원들 폭행에 임금체불에 정말 장난 아니네요.


이 사람 결국 구속됐다고 합니다.



[LINK]


20여년간 근무한 직원에게 회장직함 떠넘기고 그때 맞춰 임금체불이 시작됐다고 하네요.



잘못된 인성과 개념의 오너회사가 망가지는 건 당연한 일이겠지만


거기서 청춘을 보내고 열정을 다한 직원들이 받을 힘겨움과 피해는 분명 쉽게 치유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바르게 사회에 기여하는 좋은 회사가 많아지길 바랍니다.


르메이에르는 OUT입니다!


르메이레르 홈페이지에 "정직과 성실을 신념으로"라는 문구가 있네요.


정직을 말할 가치가 있는 회사인지 의문입니다.


(출처 : 회사홈페이지)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