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보다/아닌거같다

포스팅 훔치기의 예. "실시간TV보기무료" 포스팅으로 도용한 사례

포스팅 훔치기의 예. "실시간TV보기무료" 포스팅으로 도용한 사례


포스팅훔치기라고 표현하면 될까요? 


제가 올린 글을 그대로 옮겨서 글만 바꿔 올리는 예를 발견했습니다.


노출상위에 오른 글 베껴서 광고수익노린거겠죠.


사진은 그대로 다운받아 붙이고 글만 더 늘려서 수정한 글입니다.


"플랜더스의개, 꿀벌마약"라는 블로그에서 일어난 일이구요, 공개사과 요청합니다!!!!!!!!!!!



천천히 다시보니 꿀벌마약, 내로만, 플랜더스의개, 예수님의사랑 모두 같은 사람이 올린 포스팅이네요.


제꺼 도용한게 "플랜더스의개"블로그뿐만아니라 제일 상단에 있는 꿀벌마약 포스팅에서도 발견되었습니다.


이건 뭐 그냥 단순한 실수가 아니라 아주 의도적인 질낮은 행동이네요.




[LINK]


제가 캡쳐한 사진을 그대로 옮겨쓰고 컨텐츠도 그대로 베꼈기에 "도용"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포토샵으로 작업한 테두리들, 뉴스에서 캡쳐한 순간화면까지도 똑같습니다.


완전 의도적인 도용이라고 할수 있겠어요!!


한번 볼까요? 붉은색으로 표시된 사진들 모두 제 포스팅에서 따갔다는걸 알수있습니다.


글만 빠르게 치느라 오타난것도 볼수 있네요.



이 포스팅에는 구글광고가 텍스트까지 총 5개 올려져있는데요, 한 페이지에 3개까지 올릴수 있는게 구글정책아닌가요?


암튼 그런거 다 떠나서 비상식적인 행동에 어이가 없음입니다.


저 분이 올린 글들 광고수익위해서 얼마나 많은 글들을 베껴왔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