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모바일/유용한정보

무료 실시간TV 보기 - 리얼타임티비!(전채널 간편하게!)

실시간TV보기 - 리얼타임티비!(전채널 간편하게!)


실시간TV를 인터넷으로 볼수있으면 참 편할텐데요. 그러한 곳을 마침내 찾아냈습니다!!


리얼타임티비


공중파뿐만아니라 케이블방송 및 스포츠중계, TV재방송, 음악감상등도 가능합니다.



초기화면입니다. 간단한 회원가입후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상단에 실시간티비보기 메뉴를 통해서 TV시청을 할수 있습니다.



공중파를 선택하면 채널을 선택할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MBC는 로그인이 필요하구요, 나머지는 그냥 시청가능합니다.



KBS 24시뉴스를 선택해봤습니다.


다음과 같이 잘 나오구요, 큰화면으로 볼때는 소리버튼 옆에 있는 네모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케이블방송 채널들입니다.


없는 것도 있지만 그래도 꽤 볼수 있네요.



스포츠채널이구요.


TV에서 볼수 없는 포털중계등도 있어서 좋네요.



TV재방송도 볼수 있어서 놓친 드라마나 쇼프로도 볼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도용한 사람이 있네요

ㅎㅎㅎㅎㅎㅎ


이 사람 블로그보면 스킨도 거의 똑같고 컨텐츠 거의 도용해서 쓰는거 같아요.

얼마나 잘먹고 잘사는지 궁금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도용확인] 실시간으로 티비보기 

gksfkqkdrn.tistory.com/109 한라방구 


여러분 포스팅 도용당한거 없는지 확인해보세요!!! 완전 상습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