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경품 리뷰

비누의 품격! 피부를 생각한다면 에스리젠 유황비누

비누의 품격! 피부를 생각한다면 에스리젠 유황비누


오늘의 리뷰 통해서 또 체험단으로 선정이 되었네요.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곳이라 경쟁이 심하지 않아서 선정될 확률이 높습니다.


많은분들 참여해보세요!~ :)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오늘의 리뷰에서는 다양한 상품의 체험단을 진행중인데요, 현재는 주로 뷰티제품이 많은 것 같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20명 모집에 신청자 10명 참여율이 저조해서 선정될 확률이 높습니다.


황금어장으로 놀러오세요.



"오늘의 리뷰"



이번에 체험해본 상품은 무엇일까요~~~


택배상자가 도착했습니다..



베일에 쌓인 상품



두가지 제품상자가 들어있네요.


유황비누 "에스리젠" 1개 / 5개入 패키지입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에스리젠 5入



에스리젠 1入



1개짜리 개봉했습니다.


비누의 상큼한 향과 함께 반들반들한 본품이 보이네요.



에스리젠 로고가 좌측에 박혀있구요, 비닐로 잘 싸여져있습니다.




이번에는 5개들이 패키지입니다.


상단에 1개가 들어있구요



그 밑에 계단형식으로 4개가 들어있습니다.



유황비누 에스리젠



주성분은 낙화생유네요.. 낙화생유 찾아보니 땅콩기름입니다. 천연성분이니 피부에 좋을것 같습니다.


그외 유황, 알로에추출물, 포도씨유, 티트리오일, 녹차추출물, 감초추출물 등 천연성분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네요. 굿.



시중가가 개당 15,000정도되는 프리미엄 고급 비누입니다.



비누의 품격이라 할수 있을만 하죠?



씻어봤더니 자극적이지 않고 거품이 잘나서 좋네요.



꾸준히 잘 사용해보겠습니다^^



오늘에 리뷰에 올려진 상품 소개 첨부합니다.



[본 포스팅은 "오늘의 리뷰"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무상으로 상품을 지원받아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