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경품 리뷰

[체험단 리뷰-WIZCPA] 맛있는 김! 소문난 광천김을 소개합니다.

[체험단 리뷰-WIZCPA] 맛있는 김! 소문난 광천김을 소개합니다.


추블리 사랑이도 참 좋아하는 김!


가장 친숙한 반찬이 아닐까 싶은데요, 김하면 광천김이 또 유명하죠.


WIZCPA를 통해 소문난 광천김을 맛볼 기회가 있었습니다. 소개해 드립니다. ^^



식품은 만드는 분의 정성이 들었을때 더 맛있고 좋은 상품이 만들어질텐데요,
소문난 광천김은 가족에게 먹일수 있는 상품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정직한 마음과 철저한 위생으로 만들어진다고 해요.


여기서 잠깐! 좋은 김에 대해 알아볼까요?


좋은 김은 색깔이 검고 광택이 나며 잡티가 없고 구웠을 때 향기가 많고 청록색으로 변한다고 해요.
녹색의 엽록소와 붉은 성분이 섞여있어 흑자색을 띄나, 불에 구우면 엽록소가 퇴색되어 청록색으로 변한데요.

김을 잘게 짖어 물에 녹여보면 좋은 김인지 아닌지를 더 확실하게 알 수 있는데,
좋은 김은 물에 넣으면 바로 풀어져 풀같이되지만 좋지 않은 김은 한참이 지나야 풀어진데요
또 건져냈을때 물이 맑으면 좋은 김이고 물이 걸쭉하면 좋지 않은 김이며,
돌김은 물에 집어 넣었을 때 입자가 또렷한 것이 좋은것이라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

소문난 광천김은 총 6가지 종류가 있어요. 용도에 맞게 편리하게 먹을수 있겠죠?~ :)

1. 재래전장김 大
2. 돌자반
3. 재래16단 도시락김
4. 파래16단 도시락김
5. 파래 전장김
6. 식탁김 小


어느날 집앞에 큼직한 상자가 도착해 있더라구요.. 두근.. 두근.. ㅎㅎ



안에는 소문난 광천김이 종류별로 듬뿍 들어있어요.



한동안 김과 함께 지낼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



소문난 광천김!!



한끼 식사와 하기에 좋은 도시락 김이에요.



표시사항입니다. 몸에 좋은 천일염이 있네요.



표시사항 한번 확인해봅니다..



시식해볼까요~ :)




봉지를 뜯고.. 



투명하고 바삭해보이는 광천김!



전 고구마와 함께 싸먹어봤습니다.

맛있는 고미네 고구마 찾아보세요 ㅎㅎㅎ



밥싸서 먹듯이 고구마를 올려서 



잘 감아주구요



한입 먹어봤어요. 난생처음 고구마를 김에 싸먹어봤습니다. 나쁘지 않네요 ㅎㅎ


고구마의 달콤함과 김의 짭짤함이 잘 어우러집니다.



그냥 김만 먹어도 물리지 않아요 ㅎ



먹다보니 어느새 바닥!~ 다음엔 흰쌀밥하고 같이 먹어볼래요 ㅎㅎ



맛있는 광천김과 함께 즐겁고 맛있는 식사하세요 !! :)



WIZCPA는


WIZCPA는 제휴마케팅 서비스인데요, 다양한 체험단과 광고가 운영되고 있어요.


블로그 운영중이시거나 관심있는분은 방문해보세요 ^^


WIZCPA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