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경품 리뷰

[체험단리뷰] 소셜캐스트 - 이맑은김치(묵은지)

소셜캐스트에서 


이맑은김치 묵은지 체험단으로 선정되 맛있는 김치를 맛보았어요 ^^


이맑은 김치는 100% 국내산 농산물을 이용한 김치로


천년양념으로 담가서 맛이 좋아요!


또 해남 땅끝마을의 자연을 품은 무공해 김치입니다. ^^


남도김치 좋아하시는 분들 많은데요, 상세내용 한번 확인해보세요!


묵직한 아이스박스가 도착했어요! 반가워!!



제가 체험해볼 상품은 묵은지에요!!~ 묵은지로 만든 맛있는 요리 엄청 많죠..


군침이 살살 돌기 시작하네요.



아이스박스안에는 온도유지를 위한 아이스팩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이런 무더운 여름철에는 필수죠!




모습을 드러낸 이맑은김치 "묵은지"



중량은 3Kg입니다. 소가족이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죠.


그 외에도 이맑은김치가 지닌 장점들을 볼수 있어요.



표시사항도 상세하게 표기가 잘되어있네요.



드디어 개봉입니다. 포기묵은지가 다소곳하게 들어있네요.



위생장갑끼고 바로 들어올립니다.



이 자체만으로도 먹음직스럽죠?~



나머지는 보관통으로 바로 이동!!



먹기 좋게 잘라놓은 모습이에요.



아삭아삭함이 살아있는 묵은지!!



이맑은김치와 함께 맛있는 식사하세요. ^^


- 본 포스팅은 소셜캐스트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공받은 상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