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고 느끼다/맛/맛집

[도봉/창동] 착한 전복 - 담백한 전복 샤브샤브~~

저희집 옆에 큰 음식점이 몇 곳있어요. 창동의 맛집들이죠. 그중 한곳 "착한 전복"


샤브샤브가 맛있는 곳입니다.


밤에 찍었더니 잘 안나왔네요. ^^






낮에 찍은 모습


멋진 기와로 된 곳입니다.



완도산 전복들이 수족관에 있어요.



입구




가게 안쪽에는 선물세트를 비롯해서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완도 특산물 판매장도 있구요



멸치젖도 있네요.



휴게공간도 이쪽에..



흡연구역도 별도 공간으로



위생등급 AAA, 서울시가 지정했다고 하네요.



원산지구요



남은 음식은 싸주고, 재활용하지 않습니다.



가게 안쪽에 만두 빚는 곳을 오픈해놨어요.



가게안 모습입니다. 테이블도 있고 방도 있습니다.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도 좋습니다.



전복샤브샤브 후기입니다.


전복죽이 나오구요~



상큼한 샐러드.. 소스가 맛있어요



각종 야채와 해산물, 고기



칼큼한 물김치



매콤한 김치



육수에 퐁당퐁당~ 샤브샤브의 재미





소스는 겨자간장, 칠리, 두가지



착한 전복입니다.



재료 다시 한번 훑어보기



제철인 쭈꾸미에요~~ 오동통.. 요즘 어획량이 많이 줄었다고 하더군요



먹기좋게 잘라서...



전복등장~~



새우도 안녕.



다시 전복 안녕.



맛있는 동영상컷 - 1



어느 정도 먹고 나서 만두랑 국수랑 넣어서 먹어요~~ 맛있습니다. ^^




만두가 실해요.




김치랑 국수도 후루룩~~



남은 국물, 밥말아서 쩝쩝.. 샤브샤브의 별미는 죽인데.. 


이곳은 그런게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진국에 밥말아 먹으니 그것도 나름 좋더군요~



맛있는 동영상컷 - 2



식사후 3층찻집에 가면 50%할인된 가격으로 차를 즐길수 있다고 하네요.



후식으로 나오는 팥빙수. 달달하고 차가운 맛.



화장실이 깨끗하고 좋습니다.



가글도 있구요.. 신입사원때 중국백화점 화장실 리뷰한 이후로 화장실 리뷰는 처음이네요. ㅎㅎ



착한전복 식품 안전방침이라고 합니다. 위생부분에 많은 신경을 쓰는 듯해보였어요.



맛있는 하루 되세요!~~!!


음식점에서 드실때 이런 저런 얘기 나누면서 드시는 건 좋은데 완전 자기 세상처럼 목소리 볼륨 조절 못하시는 분들 계세요.

어제도 그런 분 계셨는데.. 본인 목소리 큰게 자랑 아니라는거 좀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주변사람들 귀 엄청 아프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