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모바일/유용한정보

애드온즈 - 트위터를 똑똑하게 관리하자

애드온즈라는 사이트입니다. 


트위터 사용자들의 커뮤니티인데 트위터를 좀더 똑똑하게 관리할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 어플로도 이용할수 있습니다.


트윗애드온즈 바로가기


소개는 이렇습니다.



초기화면이구요. 이슈가 되고 있는 글들을 쉽게 볼수 있습니다.



트위터모임이나 채팅도 가능합니다.



추천 팔로우를 만나볼수도 있고 조건에 맞는 친구를 찾아볼수도 있습니다.



맞팔율계산기를 통해 나의 맞팔율을 알아볼수도 있구요.. 전 99.8%가 나오네요..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 팔로우 매니저!~


나의 팔로잉들에 대한 조건검색이 가능하구요..




나의 팔로잉 중에서 나를 팔로우 하지 않은 사람, 나의 팔로워 중에서 내가 팔로우 하지 않은 사람을 찾아볼수 있습니다.


전에 썼던 글중에 다음과 같은게 있었죠. 그 해결책이 여기 있습니다.


[블로그/모바일/IT/유용한정보] - 트위터 "지금은 사용자를 팔로우 할 수 없습니다. 잠시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해결법


팔로잉 2,000명이상부터는 팔로워가 팔로잉의 90%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팔로잉을 정리해야할 필요가 있죠.



많은 리스트들이 정리되어 나옵니다.



그 리스트들을 unfollow로 정리할수 있는데 시간당 100회를 초과할수 없다는 것 참고하셔야 합니다.



나의 팔로워중에서 내가 팔로잉하지 않은 사람들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곳에서는 설문조사등을 통해 비타민이라는 포인트를 줍니다.


포인트는 기프트미에서 빼빼로 및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가능합니다~~








트윗생활이 더 재미있어지네요~~ 유용한 정보되셨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