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듣다/영화

당당하게 다운받아 영화보자 - 씨네폭스

12.20일입니다. 어제밤과 오늘밤의 기분이 왜 이리 다를까요... 영화나 봐야겠습니다.


씨네폭스!


당당하게 돈내고 영화 다운받아보는 사이트입니다.


실시간으로, 다운받아서 볼수 있습니다.


극장에서 개봉되고 있는 영화도 볼수 있네요. 그럼 구경해볼까요?~


초기 페이지입니다. 가입하면 2000포인트 준다고 하네요.


전 T멤버십스토어 체험ZONE에 당첨되서 15,000원 쿠폰을 얻었습니다. ^^





상단 메뉴에서 "상품권 등록"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12자리의 상품권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럼 팝업으로 등록됐다고 나오구요

 

 

초기화면에서 포인트가 잘 들어간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초기에 올렸던 캡쳐화면이 없어져서 다시 올립니다.. 그래서 포인트가 줄었어요.. 영화 몇편 봤거든요 ^^
 

 

이제 볼 영화를 골라야겠죠?


회사원, 남영동1985 등 최신영화들이 보이네요.

 

 

전 "나우 이즈 굿"을 보려고 해요.. 3,500 포인트네요.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과 다운로드 방식 2가지를 선택해서 결제할수 있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 정보

다운로드 파일 정보 

 

다운로드를 선택했습니다.

 

결제수단 선택하고 파일 형식 정해서 받으면 됩니다.

 

 

실시간 화질에 따라 4종류를 선택해서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파일형식은 MP4입니다. 스마트폰에서 바로 볼수 있는 형식이니까 편리합니다.


HD 고화질 1280x720 형식으로 다운받았습니다.

 

금방 다운받아지네요. 

 

실행화면입니다. 등급표시가 처음에 나오네요.

 

 

영화 시작되었습니다. 씨네폭스 사용 어렵지 않죠?~ 전 계속 감상하며 마음 정화하겠습니다. ^^


여러분도 즐거운 감상되시기 바래요~~!